email
instagram
+82)(0)10-4526-3201


Graphic designer based in Busan, Ulsan and Seoul. South Korea.



Poster design, Brand identity design, Package design, Album cover design, Typeface design, Editorial design, etc. based on graphic design.

Please feel free to E-mail me for more information or collaborations and visit my instagram for more

  • Korean Society of Typography Exhibition14 : Contactless_(Typojanchi pre-Biennale 20-21), Korea, 2020
  • Monthly Design Vol.503, Korea, 2020
  • Weltformat Korea2, Seoul, Korea, 2018
  • Typojanchi : Mohm, The 5th International Typography Biennale, <100daughters10mothers>, Seoul, Korea, 2017
  • Korean Society of Typography Exhibition12:Typography, Seoul, Korea, 2017
  • Yippee, Ulsan, Korea, 2018 -2nd workshop Unpredictable Situation, Seoul, Korea, 2017























                         

7/11_Reformation
Client: Graduation Project
Field: Poster
Year: 2017
Size: 594x841(mm)

2017.6.5-6.11
울산대학교 무거갤러리


Reformation, 개선
현 상황에서 누가 잘못을 한 사람이며, 누가 피해자인지. 그것의 책임이 누구에게 있는지 까지 확고히 한 여성은 이 차별을 멈추고자 행동하려 한다. 여성들의 힘을 믿고, 여성들이 나서기를, 스스로 한명, 한명 행동하기를 바란다. 절대 바꾸지 못 할 상황은 아니라며 여성들이 힘을 모으면 해낼 수 있다고 격려하고 응원하며 해내자고 한다. 처음 페미니스트로써 행동에 까지 나서는 단계이다. 이 단계에서 만약 폭력적이거나 과격한 방법을 쓰는 누군가가 있다 하더라도 그 역시 페미니스트임에는 변함이 없고, 페미니스트라고 하여 반드시 완벽하거나 도덕적으로 무결점이여야 하는것은 아니다. 가사 속에서 'Can'이 들어간 문장들을 정보로 사용함으로써 이 단계에서 말하고자 하는 여성들의 개선의지와 할 수 있다는 말을 하는걸 보여주고자 했다. 비욘세의 얼굴을 그래픽 요소로 가린 이유는 이 단계가 어느 한여성이 다른 여성들에게 개선 할 수 있음을, 개선하자고 말하는 단계이기 때문에 특정한 누군가가 아닌 익명의 여성과 그 여성을 중심으로 다른 여성들의 이미지를 사용했다. 그래픽 요소로 가려진 여성은 당신의 아내가, 딸, 여자친구, 어머니 그 누구도 될 수 있음을 시사한다. 비욘세의 얼굴을 가린 그래픽 요소는 포스터 속에서 여성을 상징하는 규칙이 된다. 자신이 그러했듯 스스로를 부정하고 대접받지 못할 사람이라며 본인을 부정하는 여성들에게 그렇지 않다고 말함으로써 이제 본인 뿐 아니라 다른 여성들의 가능성을 찾아주고자 하는것을 볼 때 '여성'자체의 힘과 결집의 중요성에 대해 깨달았으며 훨씬 더 진보적인 상태에서 어떤 움직임을 만들고자 한다.